본문 바로가기

단월드에서 이런일이!/단월드 기체조

머리는 차갑게 복부는 따뜻하게 <단월드 기체조의 놀라운 효과>

728x90

머리는 차갑게 복부는 따뜻하게 <단월드 기체조의 놀라운 효과>

 

수승화강 (水昇火降)의 뜻은 물이 올라가고 불이 내려온다는 뜻인데 이것을 인체에 적용하면
머리는 수기운으로 차갑게 몸속은 화기운으로 따뜻해져 건강에 가장 좋은 밸런스 상태를 뜻하기도 합니다.

허리뒤의 신장에서 차가운 수기운은 머리로, 심장의 따뜻한 화기운은 복부로 내려갑니다.

 

 

요즘은 인체의 신비에 대해 새삼 실감하고 있어요

신경을 쓰거나 고민거리가 있으면 우리 몸은 열이 머리쪽으로 올라간다는 것입니다.
화를 내거나 스트레스 폭발일때도 열이 머리쪽으로 올라가 소위 말하는 아~ 열받아 하는 말이 절로 나오나봐요

이렇게 열받은 상태가 지소되면 작은 일에도 짜증이나 분노가 잘 올라오고 감정다스리기가 잘안되고 제대로된 판단과 선택이 힘들어지게 되어요

불필요한 생각과 잡념이 많아지고, 좋지 못한 행동들도 할수도 있어요

 

또 몸에서는 머리로 열이 올라가 있기때문에 몸속 체온은 반대로 차가워져 당연히 소화,흡수력에 문제가 생기고, 변비가 생길수도 있고 손.발도 차가워져요

그래서 가장 좋은 건강밸런스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머리를 차갑게 복부는 따뜻하게 만든것 입니다.

그렇다면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일단 일어나서 기체조를 하면서 온몸으로 혈액순환이 잘되게 해줍니다.

기체조는 손끝, 발끝까지 몸 구석 구석을 움직이다 보면 자극이 오는곳에 자연스럽게 마음이 집중되면서 생각이 없어지고, 몸에 집중하게 됩니다.

집중하면 에너지는 그곳으로 흐르는것이 이치에요

 

 

기체조의 놀라운 효과는 머리에 집중되어 있던 열과 에너지가 몸속으로 흐르면서 머리는 점점 차가워지고 몸은 정상적인 건강밸런스를 회복하게 됩니다.

머리가 차가워지고 시원해지면 나도 모르게 좋은 생각이 일어나고 주변사람들에게도 잘하게 되고 아이디어도 팍팍 떠오르게 됩니다.

몸은 가벼워지고 컨디션이 좋아져 좀더 부지런히 움직이게 되어 일의 능률이 오르게 됩니다.

머리는 차갑게 몸속은 따뜻하게 만들어주면 일어나는 놀라운 일이에요


지금 나의 상태를 체크해보세요

머릿속에 걱정고민이 많다면 열이 머리쪽으로 쏠리게 됩니다.
고민이 많고 일이 잘 안풀린다면 기체조 함께 따라하며 체험해보세요
머리의 열을 내려주면 지금 해결해야할 문제들이 좀더 객관적으로 잘 보일수도 있어요

머리는 차갑게 몸속은 따뜻하게 <수승화강> 잊지 마세요

항상 우리 몸을 수승화강상태로 만들어 주면 몸과 마음의 건강한 밸런스를 회복하여 좋은 컨디션으로 좋은 일을 많이 할수 있을거에요~

기체조의 놀라운 효과 수승화강 직접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