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에서 이런일이!/단월드 호흡/명상수련

<단월드 면역력 정보> 햇빛 명상을 하며 면역력 올려보세요~

728x90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며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니 답답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한창 꽃피는 4월의 햇빛을 받기 위해 집근처를 걸었어요~
바람이 아직은 차갑지만 따뜻한 햇살에 기분도 좋고 몸에 활력이 생깁니다.

예쁜 야생화도 보이고 나무의 푸르른 새싹들을 보니 그 생명력에 감동이 올라옵니다.

무엇보다 햇빛은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 수치를 높여줍니다. 그래서 그런지 햇빛을 쬐고 나면 기분도 좋아지고 의욕이 생겨 나오기 참 잘했구나 생각이 듭니다.

 


양지 바른곳에 잠시 앉아 눈을 감고 햇빛을 받으며 명상을 해보았습니다.

따스한 햇살에 온몸의 세포속까지 따뜻해지고 몸의 안좋은 것들은 소독이 되는 느낌이 드네요

호흡을 편안하게 하며 고마운 햇살에 마음까지 따뜻해지는것을 느낍니다.

빛은 비타민d 생성을 도와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뼈가 튼튼해지는 상상도 함께 해봅니다.

조금 시간이 지나니 시간이 멈춘듯이 모든 생각이 사라지고 그냥 편안해집니다.

 

호흡을 내쉬며 마무리 하고 다시 걸어보았는데 발걸음이 가볍고 기분이 아주 좋아집니다.

역시 자연이 사람을 위로하고 건강하게 하며 살려주는것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이것이 바로 면역력 관리구나 하는것을 체험하며 덕분에 내몸의 면역력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것 같아 감사하네요

 


외부에 나가서도 할수 있지만 집안에서도 아침일찍 떠오르는 햇살을 듬뿍 받으며 햇빛 명상을 할수도 있습니다.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곳에 자리를 잡고 앉다 앉아 눈을 감고 명상을 해봅니다.

온몸의 긴장을 풀고 숨을 고르며 햇살이 온 몸 가득 들어오는것을 느겨봅니다.

머리가 아주 상쾌하고 온 몸에 태양에너지 충전이 가득 되는것을 느낄수 있어요

햇살 좋은날엔 햇빛 명상 꼭 하면서 태양이 주는 에너지 꼭 챙겨받으세요~

몸과 마음의 면역력을 올려주고 하루를 건강하게 보낼수 있는 활력소가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