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에서 이런일이!/단월드 기체조

기체조하니 살이 쑥숙 잘빠져요 <단월드 다이어트 정보>

728x90

기체조하니 살이 쑥쑥 잘빠져요 <단월드 다이어트 정보>

 

오늘은 단월드에서 했던 저의 다이어트 기체조 체험담을 올려보아요

저는 그리 살은 많이 찌진 않았지만 은근히 군살이 많아 항상 몸이 무겁고, 다이어트를 여러가지를 해봐도 살이 잘안빠져서 고민이 많았었어요

단월드에서 기체조 약 25분정도 하는데 그 시간이 은근 재미있어요
온몸이 더워지면서 땀도 촉촉히 나고, 그렇게 과하고 힘든동작은 없는데 하고 나면 온몸이 시원하고 가벼워집니다.

 


온몸을 구석구석 당겨주고 늘여주고 두들겨주기도하고 호흡과 함께 하는 동작이 많아 자연스럽게 집중이 잘되고 생각이 사라집니다.

내가 이렇게 호흡이 짧았구나 하는것도 느끼게 되었어요
내 몸의 어디가 기혈순환이 잘안되는지도 제대로 체험하게 되었어요

가슴의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있으니 호흡은 짧고 소화 흡수도 잘안되었고, 손끝,발끝까지 혈액순환이 안되어 몸은 항상 냉한 상태였어요

스스로 몸을 느끼며 자각을 하니 내 몸을 내가 건강하게 바꿔봐야겠구나 하는 다짐이 절로 세워졌어요

열심히 따라하고 집에 가서도 나에게 필요한 동작을 더 보충하고 그러면서 혈액순환이 되어지기 시작합니다.

 

 


혈액순환이 되니 몸이 따뜻해지고 군살이 빠지면서 몸의 라인이 바로 잡히기 시작하였어요

옆구리, 뱃살 등이 보기 좋게 빠져 옷을 입을때에도 은근히 기분좋아지기도 하고,  

보는 사람마다 얼굴 좋아졌단 소리도 들으니 기분도 좋아지네요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변화되면서 다이어트가 되어 몸도 마음도 점점 가벼워집니다.

기체조를 하면서 스트레스도 함께 풀리니 그동안 스트레스만 받았다 하면 먹는걸로 풀던 식습관도 바뀌기 시작하였어요~
외식이나 인스탄트 음식은 자연스럽게 줄어들고 집밥을 좋아하는 현실로 바뀌기 시작하였어요

가끔 빵이나 과자를 먹던 습관도 줄어들었고 자주하던 과식도 안하게 되었어요

 

억지로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기체조를 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니 모든것이 자연스럽게 절로 절로 되어지는것을 느끼게 되었네요

몸을 쓰는 기쁨도 함께 느껴가며 건강관리 제대로 하고 있어요
조금 산만했던 성격도 차분해지고 안정을 찾아가고 있어요

기분좋은 가벼움을 느끼며 오늘도 기체조로 하루를 시작한답니다.

다이어트 억지로 하려고만 하지말고 단월드 기체조를 시작해보세요
건강한 변화가 시작될거에요

단월드에 직접가서 전문가에게 지도받아도 되고 유튜브 기체조 영상을 보며 따라하셔도 됩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19년 지금부터 건강을 위한 좋은 선택 미루지 말고 바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