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속으로 반짝!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빛낼 대한민국!!~~

728x90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빛낼 대한민국!!~~

 

 

전 세계인의 '겨울 스포츠 축제'인 2014 소치동계올림픽'이 2월 7일 개막됩니다.

 

2월 7일 러시아 휴양도시 소치에서 막을 올려 23일까지 17일 동안 열전에 돌입합니다.

 

역대 최다인 71명의 태극전사들이 올림픽 출전권을 손에 쥔 한국선수단의 분위기는 한껏 달아올랐습니다.

 

 

 

 

 

 

'피겨 여왕' 김연아와 '빙속 여제' 이상화가 전할 올림픽 2연패 소식이 가장 큰 관심거리 같습니다.

 

챔피언 김연아와 추격자 아사다 마오의 피겨 맞대결, 여자 빙속 이상화와 예니 볼프(독일), 남자 빙속 모태범과 최강자 샤니 데이비스(미국)가 벌이는 한 판 승부 등은 피할 수 없는 운명입니다.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한국 썰매' 볼슬레이와 스켈레톤의 선전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습니다.

85개국 2,500여 명의 선수들이 98개의 금메달을 놓고 벌일 이번 대회에서 한국은 메달 12개(금 4, 은 5, 동 3)를 차지해 3연속 톱 10 진입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올 소치올림픽에서도 김연아의 아름다운 스케이팅을 기원하면서 영원히 스케이트 요정, 피겨여왕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단월드 기체조] - 고 칼로리의 명절음식...맛있지만 다이어트에는 적, 단월드 기체조로~

단월드 기체조] - 명절증후군에 단월드 기 마사지 활공으로 피로를 풀으세요 ^^

 [일상속으로 반짝!] - 칼슘과 무기질 보충에 좋은 멸치 볶음

[역사속으로 반짝!] - 우리의 역사, 우리의 문화 훈민정음 해례본

단월드 기체조] - 단월드, 체인지 힐링명상 캠프 개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