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속으로 반짝!

나를 통찰하다. 마스터힐러 체험수기

728x90

나를 통찰하다. 마스터힐러 체험수기

                                                                                                          단월드 센터 장**

MH2 PBI를 마치고 나 자신을 통찰해보니, 그동안 나 자신이 나의 모습을 보지 않으려고 했고,
나보다는 남의 모습을 보려고 하는 나의 관념에 사로잡힌 나의 에고를 보았고, 나 자신 또한 내가 잘 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정작 나 자신에 대해서는 잘모르고, 회피하고 있었고 고통을 주고 있었다는 사실을 통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인정받기 위해 용서, 사랑이란 말에 집착하고 살아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류의 10가지 통찰에 대한 영화를 보면서, 우리 인간 세상에서 만나는 사람들이 우연이 아닌 필연임을 알게 되었고, 이 우주와 인간이 하나가 되지 않는 행동은 결국 지구가 병들고 사람에게 재앙으로 다가온다는 사실을 다시금 명심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삶에서 조화의 3대원리를 잊고 살아가지는 않는지, 나만 볼줄 알았지, 다른 사람, 다른 다나, 이 지구를 들여다 보지 않고 나의 관념으로 살아가고 있지는 않은지?

마스터힐러 프로그램을 선택하게 해주신 센터 원장님, 부원장님께도 감사드리고, 마스터힐러 프로그램을 잘 이수할수있도록 도와주신 트레이너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