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에서 이런일이!/단월드 기체조

쉽게 풀리지 않는 긴장과 관절 피로 단월드 접시돌리기로 풀어보세요~

728x90

쉽게 풀리지 않는 긴장과 관절 피로 단월드 접시돌리기로 풀어보세요~

 

 

 

무리하게 반복하여 같은 동작으로 일을 하게 되면 몸이 쉽게 긴장하고

관절에도 그만큼 피로가 쌓이게 됩니다.

그 상태를 방치하고 나두게 되면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요. 단월드 접시돌리기로 긴장된 몸을 풀고 관절 피로를 풀어보세요.

 

 

 

 

 

 

전신을 늘렸다 당겼다를 반복하며 관절 마디마디를 풀어주어 관절의 피로를 풀어주고 긴장되어 있는 근육과 혈관을 이완해주어 몸의 피로를 풀어주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관절을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요즘은 쌀쌀한 날씨 탓에 쉽게 몸이 긴장되어 몸에 피로가 쉽게 쌓이기 때문에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수시로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월드 접시돌리기는 자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고 서 있는 동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어서 틈틈이 활용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무엇보다 긴장되어 있는 몸을 이완하며 굳은 몸을 풀어주고 관절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단월드 접시돌리기는 접시를 들고도 책을 들고도 다른 쟁반을 들고도 할 수 있으며 맨손으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운동인데요. 접시를 들고 하는 만큼 집중해야 하는 운동입니다. 집중을 하는 만큼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며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 그만큼 몸에 집중할 수 있어 빠르게 몸을 이완하며 몸의 긴장과 관절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 계절에 따라서도 날씨에 따라서도 우리 몸은 민감하게 반응하여 변화하기 때문에 쉽게 긴장하게 되고 피로가 쌓여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단월드 접시돌리기로 몸을 이완하여 긴장과 피로를 풀어버리고 관절에 피로도 심리적 피로도 모두 날려보세요.

 

 

 

단월드 접시돌리기 동영상으로 배워보기~

https://youtu.be/BvgwaDxUz0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