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강한 에너지가 쌓이는 긍정 마인드 가지기 <단월드>

728x90

생각, 감정, 말등은 모두 에너지 파동으로 서로에게 영향을 주고받게 됩니다. 

우리의 몸의 근본 또한 에너지 파동으로 되어 있다고 하죠 

내가 나에게, 또 내가 타인에게 하는 모든 말, 생각, 감정도 

1차적으로는 나 자신에게 영향을 주고, 

2차적으로는 타인에게 영향을 주게 됩니다. 

 

명상을 꾸준히 해온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느끼는 것은 

부정적인 생각, 감정 스트레스가 몸에게 주는 영향은 엄청 자극이 크게 다가오는 것을 느낍니다. 

명상은 몸과 마음의 에너지가 맑아지도록 해주는데요 

맑아진만큼 올라오는 부정적인 생각을 할 때 몸과 마음이 건강하지 않게 돌아가고 있음을 자각하게 되죠 

호흡도 짧아지며 답답해지고, 머리에 가스가 차는 것 같고, 

몸의 에너지가 무거워지는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더 내 안에서 일어나는 생각과 감정을 빠르게 통찰하게 되는 동기도 되는데요 

명상을 하며 내 안에서 일어나는 부정적인 생각이나 감정이 비워지게 되면 

그만큼 몸과 마음의 에너지도 가벼워지는것을 체험하게 되죠 

 

긍정 마인드가 정말 중요함을 깊이 자각하게 됩니다. 

너무 예민해지는거 아냐 하는 우려의 생각도 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만큼 나를 바라보게 되니 나를 성장시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건강한 에너지의 힘은 바로 나를 향한 이해, 용서, 사랑입니다. 

몸과 마음의 자연치유력, 면역력은 바로 이 건강한 에너지에서부터 출발합니다. 

 

오늘 여러분은 자기 자신을 향해 어떤 에너지를 주고 있는가요 

내 안에는 어떤 에너지가 쌓여있는 것이 느껴지나요?

나는 내 가족에게, 주변사람들에게 어떤 에너지를 주고 싶은가요?

카메라의 촛점을 나 자신에게 먼저 맞추고 

나를 향한 무한한 사랑의 에너지부터 채워보세요 

명상은 나를 향한 사랑입니다. 

명상은 나를 위한 소통의 시간입니다. 

명상은 나를 믿는 신념이 채워지는 시간입니다. 

 

외부로 향한 의식의 단 10%라도 나를 향해 쓴다면 

내 안에서는 놀라운 변화가 시작됩니다. 

단월드에서 명상을 시작해 보세요 

몸, 마음, 의식이 건강한 조화로움을 회복하여 

건강한 에너지로 가득 채워집니다

 

나는 놀랍도록 사랑이 많은 사람입니다. 

나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나는 나에게 주어진 모든것에 감사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