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찌뿌둥하고 나른한 오후에 할수 있는 단월드 체조

728x90

요즘 오후만 되면 괜히 몸이 무겁고 찌뿌둥해서 3시만 되면 체조를 하였더니  몸이 가벼워지고 컨디션도 좋아지기 시작합니다.  

오~  괜찮은데 하며 알람을 맞춰놓고 3분간 이 동작을 해봅니다.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으니 누구나 가볍게 할수가 있을 거에요

바로 접시돌리기 체조 입니다.

 

자리에서 잠시 일어나 손바닥위에 접시 비슷한걸 올려놓고 좌우로 10번씩 돌려보세요

이 동작이 어깨와 옆구리 허벅지까지 구석 구석 자극이 되면서 운동도 되고, 정신집중에도 꽤 도움이 되네요

 

매일 하다보니 옆구리의 군살까지 빠지네요

뭐든지 꾸준히 하는게 좋잖아요~   

오후 3시 기분좋은 알람이 울리면 자리에서 일어나 접시돌리기 체조 함께 해보세요

 

동작을 배워볼까요~

- 오른발과 오른손을 살짝 앞으로 내밀고 손바닥위에 뭔가 올려져 있다고 상상하고 절대 손바닥을 뒤집으면 안됩니다.   손목, 팔꿈치, 어깨를 회전하여 숫자8을 그리듯이 돌려줍니다.

오른쪽 10번,  왼쪽 10번을 돌려줍니다.

양손으로 10번 돌려줍니다.

 

접시돌리기는 영상을 보며 몇번만 따라하다보면 쉽게 할수가 있을거에요

 

 

 

무한대그리기는 뇌건강에 도움이 된답니다. 집중력이나 기억력을 높여주고 좌뇌와 우뇌를 연결해주어

뭔가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할때에도 접시돌리기를 3분간만 하고 나면 두뇌회전에 잘되어

아주 잘 써먹고 있어요

 

제가 아는 지인은 오십견이 있었는데 접시돌리기를 매일 꾸준히 하니 그 아팠던 오십견이 낳았다고 너무 좋아하더라요~   관절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접시돌리기 체조 인생체조로 선택합니다.

 

매일 3분간만 시간을 투자하여 매일 접시를 돌려보세요

관절건강, 다이어트, 스트레칭을 확실히 도와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