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에서 이런일이!

용기있는 나는 마스터힐러입니다.

728x90

용기있는 나는 마스터힐러입니다.

 

단월드 센터 백**

 

마스터힐러 프로그램을 졸업하고 찌든 때가 확 벗겨진듯한 가벼운 마음입니다.

그동안 내가 갖고 있었던 관념을 버리고 고뇌, 무상, 무아로 변하는 내 모습을 보게 해주신 트레이너님들 ,,그리고 이렇게 만들 수 있도록 발을 디디게 해주신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졸업장에 오실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와주신 원장님, 부원장님 감사합니다.

 

용기있는 사람이 되어 강사활동을 할 것이며 그분들을 대할 때는 사랑하는 마음과 순수한 마음을 보일것이며 고귀한 존재가 될 것입니다. 나는 파워브레인으로써 무한한 주체이기에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우리 20기 마스터힐러님들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힘차게 아자아자 파이팅!!!

 

마스터힐러 체험수기

                                                                                                                                                   단월드 신마산센터 **

제목: 나는 사상 최고의 마스터힐러가 되었다!…^^*

내용: 안녕하세요

마스터힐러 인성수련을 다녀와서 느낀점에 대해 나눔을 하고자 합니다

저는 최근에 PBM수련을 다녀와서 많은 감각이 열리고
행복한 상태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고 만족한 생활이 지속되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밤에 잠이 들때마다 기분은 좋은데 뭔가 허전함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정말 원하는게 뭘까?…내꿈은 뭘까?….
뭘하면 좋을까?….하고 진지하게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안타까운 마음으로 지켜보시던 원장님의 권유로 마스터힐러 인성수련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정말 열심히 수련에 임했고, 하늘을 향해 내가 정말 원하는게 무엇이냐고
간절히 소리쳤습니다
그러자 하늘에서 소리가 들려왔습니다

내가 그렇게 홍익하라 라고 목놓아 일러주었거늘 아직도 모르겠느냐
그순간 깨달았습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하늘에서는 아니 마음속 깊은곳에서는 홍익하라고
말하고 있었지만 내가 인정하지 않았구나!

그리고 인성수련이 끝나고 인성수련에서 느끼고 깨달은 바를 어떻게 해야 할까? 하고
생각했습니다
며칠 기분좋은 경험으로 끝낼수가 없었습니다
홍익하겠다고 마음을 먹고 새벽에만 2 나가던 수련을 저녁에도 나가기 시작했고
홍익하겠다고 마음먹은 순간부터 자신감이 생기고, 행복해졌으며,
어떻게 하면 홍익할 있을까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