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교육으로 반짝!

새해엔 명상 음악과 함께 미라클 모닝 시작해보기 <단월드>

728x90

새해엔 명상 음악과 함께 미라클 모닝 시작해보기 <단월드>


며칠있으면 2022년 새해가 시작되는데요 

지금부터 다들 나름 새해 계획을 짜고 있을것 같아요 


저는 미라클 모닝을 다시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나이들수록 시간이 너무나 빨리 흘러가는것이 아쉬울때가 많은데 좋은 변화를 위해서는 평소 하지 않는 행동을 하면서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는것도 좋은 시작일것 같아요 


간절히 이루고자 하는 것이 있을때 사람들은 새벽에 일어나 기도를 하거나 명상을 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새벽 시간은 주변이 고요하여 자기 자신에게 집중하기 좋은 시간대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뭔가 새로운 나를 위한 신념을 세우기 위해 미라클 모닝을 시작해보는것을 추천해요 

3~5시 까지를 인시 라고 합니다. 

새벽기도는 주로 인시에 시작하는데요 

종교와 상관없이 인시에 일어나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기를 추천해요   


명상음악을 틀어놓고 잠시 몸을 풀고 자리에 앉아 명상하며 자신을 바라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호흡이 안정되고 편안해지면 내가 원하는 나의 모습을 상상해봅니다. 

새해 다짐도 좋고 꼭 이루고 싶은 나의 모습, 목표가 이루어진 모습등을 상상해봅니다. 

구체적인 상상을 하며 이루어진 모습까지 리얼하게 상상합니다. 

음악을 틀고 명상을 하는건 초보 명상가에겐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글로 써보는것도 함께 하면 더 좋을것 같아요 

또 건강을 위해 운동 하기, 책읽기, 등등 나를 위한 시간도 함께 해보세요~   


매일 이렇게 자신의 원하는 모습을 상상하고 쓰다 보면 나의 꿈과 희망에 조금더 가까워지고 내가 원하는 모습에도  가까이 갈것 같아요 

혼자 하기 쉽지 않을땐 주변 지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시작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온라인을 켜놓고 함께 새벽을 여는 것도 추천합니다. 

 

새해엔 나를 좀더 사랑하기 위해 새롭게 아침을 열어보세요 


내가 원하는 나의 모습 이루는 미라클 모닝 단월드 명상음악과 함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