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교육으로 반짝!

마음의 결핍이 채워지는 명상의 효과 <단월드>

728x90

사람들은 누구나 작고 큰 결핍을 가지고 있죠 

어릴때 부모님에게 사랑을 많이 못받고 자란 사람은  애정결핍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사랑받으려는 말과 행동을 합니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은 힘들어하고 서로 소통이 안되어 힘든 관계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마음의 결핍은 타인에게서 채워지기 힘들 수 있습니다. 

결핍된 에너지를 채워주는 명상의 효과를 알려드립니다. 

마음의 결핍을 채워주는건  나 자신이다. 

 누구나 사랑받고 싶고, 사랑하고 싶어하는것이 마음의 본능입니다.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내가 먼저 나를 알고 나를 사랑하기를 먼저 시작해보세요 

내 안에 사랑이 가득해지면 사랑스러운 사람이 되어가고, 자연스럽게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을 나눠주는 사람이 되고 

주는만큼 사랑받는 내가 되지 않을까요?

 

 

그러기 위해서는 자기 자신을 먼저 바라보고, 통찰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명상은 나를 바라보는 시간입니다. 

과거의 내 모습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어린시절 상처받은 나의 모습이 보인다면  그 아이에게 손을 내밀어주고 안아주며 마음의 애기를 해줍니다. 

'괜찮아 아이야, 미안해 내가 너를 사랑하지 못해서, 사랑해! '

아이에게 마음을 다해 사랑의 마음을 전해주세요 

눈물이 흐르면서 어릴적 아픔이 씻겨 내려갑니다. 

그 시절 미워했던 부모님과도 내 마음을 전하면서 해원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그렇게 하며 부모님을 이해하고 공감하고 다시 사랑할 수 있는 시간이 됩니다. 

 

내안의 나를 따뜻하게 안아줄 수 있는 사람은 나 자신입니다. 

명상을 통해 나를 만날 수 있는 힐링타임을 가져보세요 

아픔이 용서되고 사랑으로 변화하는 시간이 됩니다. 

 

 

나는 이미 사랑 그 자체다 

 

명상을 하다 보면 내안에 꽉 채워지는 에너지가 느끼게 됩니다. 

나를 느끼고 바라보는것만으로도 내안의 에너지는 조금씩 채워져가고 있습니다. 

어느순간 가득찬 충만한 마음을 느낄때가 옵니다. 

나는 이미 사랑 그 자체였구나를 느끼는 순간 가슴 따뜻한 눈물이 흐르고 

너무나 사랑스러운 내가 이미 그곳에 있었음을 알게되죠 

그때의 감동이라는것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에요 

 

그렇게 채워진 에너지는 주변 사람들에게 넉넉한 사랑으로 나눠집니다. 

마음의 여유가 생기고 타인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힘도 커지고 

무엇보다 마음을 나눠주는 기쁨을 알게 됩니다. 

 

마음의 허전함이 사라지고 마음의 부자가 되어갑니다. 

사랑받고 싶다면 나를 먼저 바라보는 명상을 해보세요 

내가 나를 치유하고 사랑하며 마음의 성장이 일어날거에요 

넉넉한 마음에서 나오는 여유와 사랑은 나와 주변 사람들에게 행복한 파장을 전해주게 됩니다. 

 

마음의 힘은 우리가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큰 힘이 있습니다. 

나를 사랑하는 힘을 길러가는 명상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