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교육으로 반짝!

새해 다짐에 효과 좋은 단월드 명상법

728x90

새해 다짐에 효과 좋은 단월드 명상법 


새해만 되면 여러가지 다짐들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작심삼일에서 일주일정도 가면 잘간다고 할 정도로 용두사미가 되어버릴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다시 다짐을 해주면서 스스로를 응원하며 다독여주는 것이 좋겠죠 

올해는 내가 새해 다짐들을 이루며 성장하는 삶을 살고 싶다면 명상을 함께 병행하면 자연스럽게 새해다짐들을 묵묵히 이루어가는 모습을 보게 될거에요 

그럼 명상을 통해 새해소망과 다짐들을 어떻게 이루어나가는지 알아볼께요 

 

 


명상을 통해 뇌속의 정보를 깨끗하게 비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 명상하기전 몸푸는 체조를 하는 것은 기본

; 그리고 도리도리 명상으로 머릿속을 비워냅니다. 

; 눈을 감고 숨을 내쉬면서 도리도리, 뒤통수 목뒤쪽을 느끼며 도리도리를 합니다. 

; 도리도리를 멈추고 고요하게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며 호흡을 안정시켜줍니다. 

; 내가 원하는 나의 모습을 떠올려봅니다. 

; 얼굴에 미소를 띄우고 한가득 띄우고 올해 내가 원하는대로 이루어진 모습을 상상합니다. 

; 온 몸의 세포까지 전해지는 꿈과 희망에 가득찬 내 내모습을 떠올립니다. 


명상을 마무리 하면서 소리내여 자신에게 힘을주는 얘기를 더해줍니다. 

난 할수 있다. 이루어졌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명상을 통해 내가 원하는 나의 모습이 조금더 깊이 새겨지도록 하면 어느새 실천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수 있을거에요 

글로 적어서 잘 보이는 곳에 붙여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하죠 

그리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홍보를 많이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sns에도 알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수록 나는 어느새 지속적으로 움직이게 될거에요 

성공을 이루어낸 사람들은 원하는 것이 무의식까지 새겨지면 이루진다는 말들을 합니다. 

명상을 하면서 마음을 조금더 굳건히 세우고 묵묵히 그냥 행하면서 지금 이순간의 나를 응원해주세요 

 



작심삼일만 가더라도 다시 마음을 세우면 된다고 하잖아요 

중간에 포기하지 말고 나를 가로막는 장애물에 걸려 넘어지지 말고 될때까지 스스로를 이겨나가보세요 

명상은 나를 알아가고 내안에 마음의 힘을 기르는 수련법입니다. 

올해가 끝날때 뿌듯해하며 크게 성장해있는 나의 모습을 상상하며 새해 다짐 꼭 이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