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교육으로 반짝!

활기찬 하루를 위한 아침 루틴 단월드 건강 기체조

728x90

활기찬 하루를 위한 아침 루틴 단월드 건강 기체조

 


아침 시간은 누구에게나 소중한 시간이죠

아침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하루 컨디션이 달려 있다고 하는데 그냥 어영부영 하다가 시간을 다 써버리는 경우가 많은것 같아요

일단 나는 아침 시간을 어떻게 보낼것인지 기록해보는것부터 시작해봐야 합니다.

분석 하다 보면 체크가 가능하고 그리고 계획도 세울수가 있어요

너무 잘 하겠다는 계획은 작심 3일에 걸릴수 있으니 소소한 것부터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몸에 베인 습관은 하루 아침에 바뀌지가 않습니다.

뭔가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몸의 에너지를 먼저 가볍게 만드는 것부터 시작해보세요~

저도 몸 컨디션에 지배를 많이 당하는 스타일이여서 가장 중요한 몸의 에너지를 바꾸는 계획부터 세워보았어요

 


기체조 하는 시간 10분부터 시작해보았어요

가벼운 동작부터 시작하다 보면 몸에 무리도 덜가고 조금씩 몸도 가벼워지니 재미를 붙여가기 시작하는것 같아요

자신의 뇌와 소통하는것을 중요하게 여겨야 함을 느껴요

힘들다, 귀찮다 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면 뇌도 그 다음부터 하기 싫어 여러가지 핑계거리를 찾고 있는걸 보았어요

 

기체조를 시작하면서 나타나는 변화는 머릿속이 시원해졌다는 거에요

머릿속이 시원해지니 생각도 긍정적으로 바뀌고 좋은 아이디어도 떠오르고 몸에서도 건강한 변화가 시작된다는 거에요

작은 변화도 스스로에게 잘했어! 좀 가벼워지네, 기특해 하며 자신을 스스로 칭찬해주기 시작하니 또 다른 변화를 위해 의지를 내고 있네요

이젠 10분 기체조에 10분 명상을 함께 하니 마음속 에너지까지 함께 채워지는것을 느낍니다.

명상은 나의 내면과의 소통의 시작이고, 마음의 에너지를 채우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아침엔 쫒기듯이 시작하며 내면에선 불안한 마음도 올라오곤 했는데 이젠 든든하게 나를 받쳐주는 에너지를 느끼게 되어요

 

단월드 홈페이지에서 내가 원하는 수련법을 선택해보세요

 

아침의 작은 기적이 가져다 주는 다른 사람들의 경험담도 찾아 읽고, 정보를 모으는것도 필요합니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는것도 든든하게 나를 묶어주는 힘이 됩니다.

저두 이제 적응되면 조금씩 다른 좋은 계획도 세워보려 합니다.

좋은 에너지를 채워가면 불필요한 에너지 쓰는 시간이 조금씩 줄어드는것을 느낍니다.


활기찬 하루의 시작 단월드 건강 기체조로 시작해보세요

시작이 반이고,  좋은 시작은 나의 삶에 좋은 변화를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