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교육으로 반짝!

신박하게 생각 정리해주는 발끝치기 <단월드>

728x90


신박하게 생각 정리해주는 발끝치기 <단월드>


최근 며칠간 가족과의 사소한 다툼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았더니 머릿속은 수많은 생각들이 서로 전쟁하고 있어요

끊임없이 올라오는 생각때문에 잠도 못자고 컨디션이 말이 아닙니다.

다른일에 몰두하며 잠깐 잊어보지만 또 다시 불편한 생각들이 머릿속을 가득 메웁니다.

항상 잠잘자던 내가 이런 날이 올줄이야.....

생각이 좀 정리가 되어야 해결점이 보일것 같은데 머리는 멍하고 몸은 무거워져 뭔가 특단의 조치가 필요함을 느꼈어요

 


그때 머릿속에 짠 하고 떠오른 것은 단월드에서 배운 <발끝치기> 였어요

그래 지푸라기도 잡는 심정으로 제대로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어요

누워 발끝치기를 시작하니 내 몸의 모든 에너지가 머리쪽으로 쏠려있는것이 느껴져요

100번도 하기 힘들어 중간에 멈추기를 몇번씩 하게 됩니다.

그래 이제 제대로 한번 해보자 1,000번을 목표를 세우고 숫자를 세면서 힘들어도 끝까지 했어요

중간에 고비가 몇번씩 오긴 했지만 그래도 힘겹게 1,000번을 채우고 몸을 이완해봅니다.


발끝으로 뭔가 술술 빠져나가는 것이 느껴지면서 몸 전체가 편안해지는것을 느낍니다.

그렇게 잠시 쉬고 나서 자리에 앉으니 머릿속이 시원해지고 호흡이 편안해져 절로 명상이 됩니다.

힘들었던 며칠간의 고통이 사라지고 나니 이렇게 시원해진 머릿속이 이렇게 고마울수가 없습니다.

그냥 모든것이 감사하면서 나의 작은 고집과 자만이 드디어 고개를 숙이기 시작합니다.

이제야 내 모습이 제대로 보이기 시작하면서 나를 내려놓게 됩니다.

그렇게 그날밤은 며칠만에 단잠을 자게 되었어요


잠을 푹자고 나니 생각들이 아주 신박하게 정리가 다 되었어요

가족들과도 원만하게 모든것이 잘 해결이 되었어요

발끝치기에 정말 감사하게 됩니다.

이젠 매일 밤 발끝치기의 매력에 푹빠져 1,000번씩은 아주 가뿐히 하게 됩니다.

발끝치기 때문에 가벼운 컨디션으로 하루 하루를 충실히 살게 되니 너무나 감사한 시간입니다.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동시에 관리하게 해주는 단월드 발끝치기는 매력쟁이 명상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