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에서 이런일이!/단월드 호흡/명상수련

고통스러운 통증 어깨통증 <단월드 접시돌리기>로 이겨내보세요

728x90

어깨통증, 오십견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종종 보고 그들의 힘든 질병치유기를 함께 공감하며 가슴이 아프기도 합니다. 통증이 심해 밤에 잠도 못잘 정도고, 팔을 들어올리지 못해 옷을 갈아 입는것을 가족들이 도와주는 분도 있고

고생이 넘 심한분들이 많았어요

 

어깨통증에 좋은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겠지만 제가 알려드린 접시돌리기 운동으로 어깨가 좋아졌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저희 아버지도 오십견으로 팔이 안올라가고 밤만 되면 심해지는 통증때문에 힘들었는데 제가 접시돌리기

동작을 알려드리면서 꾸준히 해보라고 했어요

낫겠다는 신념으로 정말 열심히 하시더니 한달만에 팔이 올라간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뭐든지 꾸준히 마음을 써서 정성을 들이는게 중요하다는 것을 새삼 느낍니다.

 

 

<단월드 접시돌리기>는 어깨를 회전시키면서 전신의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기체조 동작입니다.

어깨, 팔꿈치, 손목의 회전 운동이 되면서 옆구리와 허리신전과 하체는 힘을 길러줍니다.

 

처음 하는 사람은 아 이거 보기보다 장난아니네 하며 놀라기도 합니다.

몸이 따뜻해지며 땀까지 나는 걸보며 "아이구 운동이 제대로 되는 동작이네" 하며 좋아하기도 합니다.

 

저도 접시돌리기를 기체조를 만난지 20년이 넘었어지만 지금까지도 사랑하는 기체조 동작이에요

사무실에서 일하다가 어깨가 무겁고 허리가 뻐근해지면 일어나 좌우 10번씩 돌리고 나면 몸이 상당히

개운해진답니다.

 

바로 요즘말로 인생기체조 네요~~~

 

몸의 1도만 올라가도 면역력은 5~6배 올라가잖아요

몸이 약간 추울때도 접시돌리기로 체온을 올려보세요

 

동영상 보며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배울수가 있습니다. 가족들에게도 꼭 가르쳐줘서 함께 해보세요

접시돌리기의 회전 선이 무한대 모양이여서 뇌건강 집중력과 기억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몸의 중심 잡기에도 좋아 몸의 평형 감각을 키울때도 좋아요

 

접시돌리기의 효과를 다시한번 정리해봤어요

- 몸의 유연성 증가

- 체온을 올려줌

- 몸의 좌우 밸런스를 맞춰주는 효과가 있음

- 어깨회전운동으로 어깨통증 치유에 도움이 됨

- 허리, 고관절운동이 됨

- 집중력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됨

- 다이어트및 몸의 군살제거에 도움이 됨

 

접시돌리기는 좌우 10번씩, 양손으로 동시에 10번 씩 매일 해보세요!

스스로 건강을 챙기기 위한 동작을 꾸준히 하다보면 자신감과 자존감도 올라갑니다.

 

나를 사랑하는 길 <단월드 접시돌리기>부터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