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밝고 건강한 마인드로 전환하는 단월드 명상법

728x90

몸이 건강한것도 중요하지만 마음이 건강한것도 너무나 중요하다는 것을 살아갈수록

몸소 체험하게 됩니다.

 

모든 것은 마음에서 출발한다고 하잖아요~

 

 

예전 어느 순간 부터 긍정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멋있고, 아름다워 보였던 그날 부터 마인드 컨트롤에

관심을 가지며 책도 읽고 명상도 접하게 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쉬운것 같으면서도 어려운 것이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인것 같아요~

 

옆에 누군가가 부정적인 얘기를 하게 되면 어느 순간 동화되어  함께 부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고,

내 앞의 상황이 불리하게 돌아가면 스스로 "내가 뭐가 되겠어"  "난 너무 능력이 없어"하고 나도

모르게 자기 비하를 하고 있고, 누군가로 부터 혼나거나 피드백을 듣는 날이면 하루종일 그 얘기가

머릿속을 떠나지 않아 스스로를 괴롭히기도 하였지요~

상대가 나에게 안좋은 얘길 하게 되면 나또한 그 사람에게 안좋은 생각을 품고 그러한 마인드로

상대를 대하기도 하게 됩니다.

 

습관처럼 이런 생각이 올라오면 내가 아직 수양이 부족하구나 하면서 명상에 더 매진하게 되더락구요

 

명상을 하다 보면  스스로를 좀 더 객관적으로 볼수 있는 여유가 생깁니다.

나와 생각과 감정이 딱 붙어서 나라고 인식하고 있으니 더 힘들고 고통스러운 것입니다.

생각과 감정은 내가 아니라 나의 것이라고 인식하기 시작하면 조금씩 바라보는 힘이 생깁니다.

 

 

몸이 조금 불편해지거나 아픈것 또한 명상을 하면서 생각과 감정, 마음과 연결되어 있구나 하고 알아채면서

놀라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 나의 이런 생각이 나 자신을 힘들게 하고 있구나 조금씩 떨어져서 보기 시작하는 힘이 생깁니다.

그리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좋지 못한 영향을 주겠구나 하고 알아채기 시작합니다.

 

부딪혀주는 사람이 있고, 환경이 있기에 명상을 하면서 나의 내면을 더 들여다 보는것 같아요

그래서 모든것이 감사하구나 하고 느끼고 있어요~

 

단월드 명상을 통해 내면의 좋은 변화를 찾아보세요

모든 답은 내안에 있다고 현자들도 얘기 하잖아요~

나의 내면의 변화가 나도 변화시키고 가까이 있는 가족, 주변 사람들도 변화시키는 희망이 됩니다.  

 

단월드에서 명상하면서 기분좋은 변화, 밝고 건강한 마인드로 전환되는 기쁨을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