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으로 반짝!

단월드 수련하니 음식에 대한 선호도가 바뀌었어요~

728x90

평소 밀가루 음식, 고기 종류 좋아하던 저였는데 단월드 수련을 꾸준히 하니 점점더 고기는

멀어져 가고, 그 좋아하던 빵도 점점 더 멀어지더니 이젠 맑은 음식만 찾게 되네요

 

우와 신기한 일이에요

 

친구들과 만나면 맛있는 빵에, 과자도 즐겨 먹었는데 이젠 그런 음식이 아예 땡기지 않고

우리 농산물로 만든 순하고 맛있는 토종음식을 좋아하게 되었어요

 

우리 가족들도 놀랄정도에요!

그런데 저만 그런게 아니라 단월드 수련 함께한 분들 얘기 들어보니 모두 저처럼 먹고 싶은

음식이 다 바뀌었다면서 그렇게 얘기하네요

 

간만에 시내에 나가서 버섯샤브샤브를 먹었는데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과식했는데 속도 편하고 소화도 잘되는 그런 기분이네요~

특히 능이 버섯은 깊은 산속 맑은 곳에서만 자란다고 해요 몸의 독소를 배출하고 염증을 없애주는

효과가 있어 가격도 좀 나간다고 해요

 

각종 버섯을 풍성하게 주시네요

 

 

몸에 아무리 좋은 먹거리도 몸에서 흡수를 못하면 별 소용없겠지만 흡수가 잘되면 피가 되고 살이 되면서

약이 되는것 같아요~

단월드 단전치기와 장운동을 꾸준히 하니 소화 흡수력이 좋아지고, 장이 건강해져 배가 무척 따뜻해졌어요!

양손으로 리듬을 타듯 복부를 두들겨 줍니다. 주먹을 쥐고 두들겨도 좋습니다.

  

 

 

복부에는 우리 몸의 70%의 면역세포가 모여 있는 곳이에요

혈액의 50%이상이 머무르기도 하고 지나가는 곳이여서 배가 따뜻하면 혈액순환이 잘되고

순환이 잘되니 몸이 가벼워지고 기분도 무척 좋아져 좋은 컨디션이 유지됩니다.

매일 습관처럼 아침에 일어나서 10분만 투자해보세요~

건강습관이 나의 심신을 건강하게 기분좋게 만들어줍니다.

 

역시 배가 따뜻해야 건강해진다는 말을 몸소 체험하네요

배는 따뜻하고 머리는 차갑게 건강밸런스만 잘 맞추어주면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이 좋아져 건강관리는

자동으로 잘됩니다.

그리고 몸의 에너지가 맑아지면 음식도 순하고 맑은걸 먹게 되는것 같아요~

예전에 기분이 안좋을때 자극적이고 몸에 안좋은 음식이 땡겼는데 이제는 맑고 건강한 음식이

더 좋고 몸에서도 그런걸 원하니 역시 단월드 수련이 최고네요!!!

 

 

몸의 체질을 바꾸고 싶다면 단월드 수련을 시작해보세요~

먹고 싶은데도 억지로 안먹으면 스트레스가 되겠지만 자연스럽게 몸의 에너지가 맑아져 건강한 먹거리로

음식에 대한 선호도가 바뀌면 정말 좋겠죠~

건강한 음식은 다이어트도 절로 시켜준답니다.  스트레스 받으며 음식을 자제하는 것이 아니라 장속이 따뜻

해지면 뚱보 균이 사라지고 좋은 유산균으로 바꿔주며 절로 뱃살이 빠지게 됩니다.

몸이 가벼워지면 운동도 하고 싶고, 일에 대한 열정도 살아납니다.

 

욕심이 원하는 음식말고 몸의 감각이 깨어나면 몸이 원하는 음식을 찾게 됩니다.

단월드 수련으로 몸의 감각을 깨워보세요~   내몸안에 건강에 대한 해답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