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체조로 여는 아침이 다른 이유 <단월드>

728x90

기체조로 여는 아침이 다른 이유 <단월드>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운동 중에 저는 기체조로 시작하고 있는데요 

아침 시간을 조금 더 알차게 보내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아져요 

그 전에는 아침에 힘겹게 눈을 뜨고 그리고 바로 가족을 위해 아침을 짓고, 바쁘게 출근 준비하고 

그렇게 아침시간을 보내니 온전히 나만을 위한 시간은 없고 가족, 직장에 할애하는 시간이 전부인 것처럼 느껴졌었죠 

또 미리 오늘 일어날 일에 대해 부담감이나 두려움이 많아 항상 무거운 마음가짐이 지배했었더랬죠 



 


기체조 여는 아침이 다른 이유

1. 온 몸의 세포들이 깨어나는 것이 느껴지고 생기,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다. 

2. 뇌세포들도 동시에 깨어나 좋은 아이디어나가 많이 떠오른다. 

3. 얼굴이 밝고 환해지고 절로 긍정마인드가 장착되었다. 

4. 나를 위한 하루가 시작되었다는 신념이 생겨 시간 관리에 신경 쓰게 되었다. 

5. 몸에 힘이 채워져 몸에 매이지 않고 일에 집중할수 있게 되었다. 

6. 정확한 시간에 하루를 시작하게 되었다. 

7. 몸과 마음이 건강해진다. 

 

8.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이 높아졌다. 


좋은 아침은 좋은 저녁의 마무리를 부르게 됩니다. 

아침을 일찍 시작하기 위해 저녁 시간을 빨리 마무리 하게 되니 컨디션이 점점 좋아지는 것을 느끼게 되는 것도 있어요 

며칠은 당장 피곤하고 힘들지라도 3일정도만 지나면 가볍게 눈을 뜰 수 있고, 몸에 에너지를 가득 충전하는 신선한 기분도 느낄 수 있답니다. 


시간에 맞추어 살지않고 내가 시간을 창조하고 활용하는 주인이 되는 기분이 듭니다. 

깨어있는 하루를 선물받는 기분이 드는 건 바로 기체조로 하루를 시작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기체조는 20분전후로 하는 것이 좋고 마무리 후 5분 정도의 명상도 함께 해주세요 

몸과 마음에 에너지 가득 채우고 멋진 하루를 시작하는 기분을 느끼게 될 거예요 


내 안에 잠들어 있던 에너지를 깨우는 기체조로 나를 위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