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으로 반짝!

계백촬영지인 공주에 연꽃축제 다녀왔어요^^

728x90

지난주 토요일, 오후4시쯤 너무 늦었나 하고 망설였지만..
지금 가도 괜찮겠지 란 생각에 충남 공주 궁남지에 연꽃축제를 보러 갔따 왔습니당~~

정말 연꽃이 많더라구요..밭이라고 하나요? 논이라고 하나요??
(아시는 분은 댓글좀..ㅋㅋ)
엄청 많은 연꽃에 깜짝 놀랐어요~~

가볍게 운동하러 오신 마을 분들도 많았고, 가족끼리 손잡고 나들이 나온분들도 많았어요~~
더러는 연인도 보였어요^^ 나도 다음에 ..애인이랑 날밝을때 와야죠^^



공원을 걸어다니고 있는데 큰 호수옆에 나룻배가 장식으로 정박이 되어있었어요.
여기서도 어김없이 사진을 찰칵찰칵!!

와~~ 호수에 비친 모습이 마치 유화물감을 풀어놓은거 같지 않아요??
정말 장관이었답니다.

준비도 제대로 못하고 갑자기 갔다온 소풍이었지만 너무 재미있었어요
다음에는 준비 제대로 해서 멋진 여행하고 멋진 후기 쓸게용~^^

허접한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끝으로 제 사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