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교육으로 반짝!

게으름뱅이도 부지런해질수 있다? <단월드 기체조 효과>

728x90

게으름뱅이도 부지런해질 수 있다? <단월드 기체조 효과>



어릴 적 뭐든지 느리고 게을렀던 저는 타고난 게으름뱅이가 아닌가 생각을 많이 했었죠 

항상 몸이 무겁고 생각도 많았던 저는 엄마의 부지런히 움직여야지 하는 소리가 세상에서 제일 듣기 싫었던 것 같아요 

아무리 빨리 하려고 해도 잘 안되기에 그냥 나는 게으름뱅이로 살아야겠다 마음을 먹을 정도였어요 

하지만 그래도 건강은 챙겨야하겠기에 단월드를 다니며 기체조를 열심히 따라 하고 나서는 조금씩 변화하는 저를 보게 

되었어요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생각이 많으니 상황판단이 느리고 

몸도 항상 무거워 끌고 다닐정도로 몸이 무겁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당연히 여기저기 아픈곳은 많아지고 아픈 곳이 많아지고 그래서  또 행동이 더 느려지고 

그렇게 이것저것  쌓여 게으름뱅이가 되어버린거죠 

만사가 귀찮고 삶이 행복하지 않았었죠 ㅎㅎ


기체조를 하면서 느껴지는 몸이 가벼워지니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이 잘되고, 

또 명상을 하듯 체조를 하며 몸과의 소통, 마음 바라보기 하며 생각이 비워지고, 

생각에서 벗어나 지금에 머무르는 의식의 힘이 커져 집중력이 높아져 

일에 대한 속도, 문제 해결에 대한 속도 조금씩 속도감이 높아졌어요 

아 그래 나는 타고난 게으름뱅이가 아니였더라구요 


이젠 내 탓도 그 어느누구 탓도 하지 말고 그냥 하자 

답은 그냥 하는거지 였어요 


몸을 무겁게 하는 활성산소 및 노폐물은 기체조를 하면 조금씩 사라져요 

몸을 움직이는 것이 이렇게도 즐거운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이젠 어디에서도 솔선수범 하여 움직이는 

내가 되었지 뭐에요 


집에서도 말 떨어지기 무섭게 움직이는 내 모습을 보고 가족들이 많이 놀랩니다. 

몸의 에너지를 가볍게 하니 그냥 하자가 절로 절로 됩니다. 

기체조는 몸과 마음의 에너지 뿐만 아니라 몸속 기에너지를 충전시켜주어 자연치유력을 높여주어 

취약한 건강 부위거 좋아지는 효과도 있어요 

 


소화도 잘안되고, 잠도 잘못 자고 허리와 다리도 자주 아프던 저는 이젠 뭐든지 잘 먹고 어디서도 잘 자고 

허리도 자유자재로 잘움직이는 건강한 체질로 변화되었답니다. 


그러고 보니 타고난 게으름뱅이는 없다는 게 답이네요 

기체조를 통해 몸의 에너지를 가볍게 만들어보세요

놀라운 변화가 시작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