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에서 이런일이!/단월드 기체조

하체의 혈액순환을 높여 불면증을 해소해주는 단월드 발끝치기

728x90

하체의 혈액순환을 높여 불면증을 해소해주는

단월드 발끝치기

 

 

 

우리 몸이 건강 하려면 머리는 시원하고 하체와 아랫배는 따뜻해야 하며 혈액순환이 원활해야 하는데요. 요즘 현대인들은 대부분 머리가 지끈지끈 뜨겁고 하체와 아랫배는 차가운 상태입니다. 때문에 정상적인 건강수치보다 건강하지 못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또 그만큼 불면증에도 많이 시달리는데요. 하체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고 따뜻하지 못하면 그만큼 몸이 이완되지 않고 긴장되게 되어 불면증이 쉽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때문에 하체의 체온을 높이고 혈액순환을 높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단월드 발끝치기로 체온을 높이고 혈액순환을 높여보세요.

 

 

 

 

 

 

 

 

단월드 발끝치기는 5분동안만 집중하여 빠른 속도로 발끝치기를 해주면 체온 1도를 높여줍니다. 그만큼 몸을 따뜻하게 하는데 효과적이며 혈액순환이 원활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 하체의 체온을 높여주는 만큼 이완이 잘되도록 도와주며 긴장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어 불면증을 해소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또한 멜라토닌 분비를 도와주어 숙면을 유도해줍니다.

또한 단월드 발끝치기는 면역력을 높이는 효과적인 운동이기 때문에 쉽게 찾아오는 감기 바이러스와 독감 바이러스 등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여러 질병으로부터 몸을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단월드 발끝치기는 도파민과 세로토닌 분비를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육체적인 건강뿐 아니라 심리적인 건강에도 도움을 주어 심리적 안정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어 심신을 편안하게 하여 불면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겨울이 되면서 몸도 뇌도 더 많이 긴장하게 됩니다. 그만큼 쉽게 몸도 뇌도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심리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되어 건강에도 영향을 주지만 숙면을 취하는 데에도 영향을 주어 불면증이 찾아오게 만듭니다. 단월드 발끝치기는 체온을 높여주며 하체와 아랫배를 따뜻하게 하여 유익한 호르몬 분비를 증가하여 이완을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도록 하고 세포들의 정상정이 활동을 도와주며 불면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요즘 날씨가 꽤 춥습니다. 모두 감기 걸리지 않도록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보세요~

 

 

 

단월드 발끝치기 동영상으로 배워보기~

https://youtu.be/aT2BiFwC50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