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에서 이런일이!/단월드 기체조

다이어트는 물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단월드 기체조~!

728x90
다이어트는 물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단월드 기체조~!

 

 

 

 

겨울이 되면 긴장이 되면서 혈액순환 장애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그만큼 수족냉증, 복부냉증, 전신 냉증 등을 쉽게 경험할 수 있으며 혈관 건강에 많은 영향을 주며 면역력을 떨어트리는 것은 물론 비만에 큰 원인이 되는데요. 이렇게 몸이 긴장되면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아무리 열심히 운동을 하고 먹는 것을 줄여도 다이어트를 실패하기 쉽습니다.

때문에 혈액순환이 원활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해준다면 건강도 지키고 다이어트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데요.

단월드 기체조는 이완을 도와주어 혈액순환이 원활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체온을 높여주어 다이어트를 효율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실 겨울은 열을 내기 위해서 기초대사량이 높아지는 계절입니다.

백색지방은 체지방을 분해하고 갈색지방으로 채워지는 계절이지요.

갈색 지방 때문에 다이어트 하기가 더 어렵다 하는 분들도 있지만 기초대사량이 높아지는 만큼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 계절이기도 하지만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며 그 반대가 되고 관절 및 인대 손상 등의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충분히 몸을 이완하여 혈액순환이 원활이 될 수 있도록 하여야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고 요요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단월드 기체조는 이완을 목적으로 하는 만큼 이완을 하는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긴장되어 있는 몸을 이완하며 몸의 순환이 원활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그만큼 체온을 올려주며 몸을 따뜻하게 보호하는데요.

이렇게 순환이 원활해지고 체온이 높아지며 림프액이 원활이 흐를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져 몸 속에 쌓인 노폐물과 독성 물질들을 빠르게 몸 밖으로

배출 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몸 속에 쌓이고 고이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때문에 체지방이 쌓이기 어려운 환경을 만들게 되고 노폐물이 쌓이기 어려운 환경이 되며 다이어트를 효율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노폐물과 체지방이 쌓이지 않는 만큼 한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는

셀룰라이트 역시 생성되기 어려운 환경이 되고 완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됩니다. 노폐물과 체지방이 뒤엉켜 셀룰라이트 알갱이가 된다는 건 다 알고 있죠.  그만큼 단월드 기체조는 혈액순환에 많은 도움을 주며 다이어트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쌀쌀해지면서 옷도 두꺼워지고 그만큼 마음도 느슨해지면서 쉽게 과식하게 되고 따뜻한 곳을 찾아 다니며 게을러지기 쉬운 요즘입니다.

하지만 이럴 때 일수록 체력 관리와 다이어트에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입니다. 단월드 기체조로 몸을 이완하고 혈액순환이 원활해질 수 있도록 하여

다이어트를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단월드 기체조 동영상을 배워보기~

https://youtu.be/0DArKv9qKN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