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월드에서 이런일이!/단월드 기체조

몸 속을 정화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단월드 모관운동!!!

728x90
몸 속을 정화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단월드 모관운동!!!

 

 

 

 

찬 바람이 불면서 벌써부터 건조해지는 피부결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잦은 피부 트러블과 칙칙해지는 피부 걱정에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닐 텐데요.

그래서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좋은 화장품을 구입하고 팩도 열심히 붙일 것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속부터 건강해야 속부터 피부를 밝힐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월드 모관운동은 몸 속에 쌓인 노폐물은 물론 독성 물질을 정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피부를 건강하고 환하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도우며 몸이 붓는 것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 붓는 것도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단월드 모관운동 방법은 간단합니다.

단지 한동작을 5분 이상 하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꾸준히 하다 보면 5분쯤은 아무것도 아니지요. 단월드 모관운동은 누운 자세에서 팔과 다리를 하늘로 쭉 뻗고 손과 발을 털어주며 전신에 진동을 주는 운동인데요.

손과 발을 털어주면서 전신에 자연스럽게 진동이 잃어나게 되며 전신운동으로 이어지게 되면서 모세혈관까지 혈액을 공급하고, 영양분과 산소를 공급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림프절을 자극하여 림프액이 원활이 흐를 수 있도록 하여 몸 속 노폐물은 물론 독성물질을 정화할 수 있도록 돕고, 전신의 혈액순환을 도와 혈액이 침체되는 것을 예방하여 빠른 노화를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체지방을 태워주는 효과까지 있어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면역력을 높이는 데에도 효과적인데요.

 

 

 

 

 

 

 

 

이렇게 몸 속을 정화하게 되면 그만큼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며 세포들의 활성화를 돕기 때문에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하고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요즘 피부 건강에 예민해질 수 밖에 없는 계절입니다.

단월드 모관운동으로 몸 속을 정화하고 피부를 건강하고 환하게 만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

 

 

 

 

 

단월드 모관운동 동영상으로 배워보기~

https://youtu.be/A4W70mwMOlU